리뷰/생활TIP

홈텔리어 화장실 청소 후기(가격/유의사항)

물결이 2022. 3. 21. 01:10


홈텔리어 어플을 이용해 화장실 청소를 해봤다.




욕실클리닝 1회 22,000원




소요시간 약 50분

변기, 배수구, 세면대,거울,샤워부스,수전

(바닥이랑 벽은 하는건지 모르겠음)


곰팡이 제거 등은 안 함

전 날 비번을 알려주면

시작 10분  전 알림
청소 시작과 청소 끝 알림 카톡을 보내준다.



퇴근 후
문 앞에 붙어있는 스티커




바닥은 물청소만 해주는 건지 안해주는 건지 모르겠다.

다른 곳이 다 깨끗해지니 누리끼리한 게 더 눈에 띄어서 다음날 내가 청소함ㅎㅎ



더러웠던 배수구에서 광이 난다



반짝 반짝


깨끗해서 청소한 티 확 나는 곳



물 얼룩 가득했던 수도꼭지도 만족

세면대, 거울, 샤워부스,변기도 깨끗하게 청소됐다.



화장지 걸이도 깨끗해짐

서비스로 영상도 보내준다.





청소 풀영상인줄 알았는데 시작,종료 영상이었네

내가 두시간 청소해도 이 퀄리티로  결과가 안 나올텐데 가끔 이렇게 이용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

이런 생활서비스를 클릭 몇 번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니 정말 편리한 세상이야

이제 이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수시로 닦아줘야지

반딱반딱 광나는 화장실 청소 후기 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