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뷰/行動半徑 內 식당

[복날 할인] 멕시카나 순살양념치킨 👍

물결이 2021. 7. 23. 00:33

숙직하고 쉬는 날

낮에 메뉴 고민하면서 켜본 쿠팡 이츠에서 멕시카나 할인 쿠폰을 주는 걸 발견했다!

그냥 지나칠 수 없지, 바로 들어가서 주문

메뉴는 고민했는데 멕시카나는 역시 양념치킨이다.

 

 

 

할인 받아서 14,000원에 주문할 수 있었다.

원래 순살은 잘 안 시키는데 원산지가 국내산이길래 주문 완료

 

 

 

12시 30분 정도에 도착했다!

 

 

꺼내기 전 한 컷

 

 

치킨 + 콜라 + 치킨 무 구성

 

 

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

국물 없고 ,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고

뜨끈뜨끈하기 까지

 

 

양념 윤기 자르르~

 

 

냠냠

바삭한 튀김에 달달한 양념 부드러운 고기 

 

 

크기가 적당해서 먹기 좋았다.

 

하나씩 먹다 보니까 계속 손이 간다.

 

손이 가다 보니

 

 

다 먹었네 ^^

오랜만에 잘~ 먹었다.

 

다음에 할인하면 또 먹어야지!